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실물은 인스타그램에서 처음 봤는데 너무 충격적이었어요

카테고리 없음

by isackgame 2022. 9. 10. 13:13

본문

실물은 인스타그램에서 처음 봤는데 너무 충격적이었어요
고양이 이미지에 훈훈한 몸매와 쿨톤, 잘생긴 외모까지 겸비해 수십만 팔로워를 거느린 인플루언서다.

그런데 어제 홍대 개미집에 먹으러 갔을 때 같은 머리색을 하고 남자친구(그는 인플루언서라 암에 걸렸다)를 가진 여자가 있었습니다. 남자친구의 얼굴을 보니 그 사람이 맞다고 생각했습니다. (실물인가 사진인가) 그래서 대박인줄 알고 실물을 받아볼까 해서 마스크를 쓰고 있어서 눈으로만 보고 멀찍이서라도 (메이크업) 사진보다 몇 배 더 어둡습니다.)

문제는 마스크 벗은 후.. 사진은 지친 턱선과 인형같은 얼굴인데 옆볼에 볼이 있어서 얼굴이 울퉁불퉁하고 아랫관이 짧아서 더 닮은듯 고양이. 비슷하지만 사진에서는 높지만 조카는 낮고 사진과 똑같고 입술만 다름 강아지 이미지는 억지로 고양이 화장을 한 얼굴이다. 요즘 고양이 이미지가 유행하는 이유다.

여기 와서 Instagram을 믿을 수 없다고 말하십시오. 당신과 당신의 친구는 충격을 받고 함께 식사를하지만 그들은 화장실에 가기 위해 우리를지나갑니다. 그래서 별 생각 없이 다 봤다.

사진의 모양도 이쁘고 골반이 넓은건 조카야.. 어딜 갔는지 모르겠고 가슴이 너무 커서 친구들한테 빼앗고 싶다고 했는데 포니브라를 입었다 , 하지만 틀렸을지도 모르지만, 그의 가슴은 그의 상체 한가운데 아래로 내려와 있었다. 과언이 아니라 배꼽 근처까지 올 줄 알았는데

그래서.. 얼굴도 몸매도 다른데 가슴이 배꼽 옆에 있다는 사실에 충격을 받았다.

똑바른 어깨와 키 큰거 빼고는 사진과 같은게 없네요..

너무 심각해서 내 이름을 언급하면 ​​고소당할까 두렵다.
2년동안 아이돌보다 더 열심히 했고 도구만 있으면 뭐든지 참여했는데 진짜 인스타그램 스타는 믿는다.. 수만은 중요하지 않아


추천사이트

댓글 영역